좋은 글 향기 ~ 394
♧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꽃은 바로 당신입니다 ♧

이 세상에 오직 한 사람뿐인 당신은 꽃 중에서도 제일 예쁜 양귀비에 비할 수 없고 장미에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답고 고귀한 하늘이 내린 꽃입니다.
흉허물이 많아 부족하고 미천한 나에게 당신은 평강공주가 되어 그림자처럼 내 안에 머물며 임의 훌륭한 가르침은 나의 스승이고 세상을 아름답게 비치는 삶의 거울입니다.
풍족하고 넉넉함보다는 가난을 더 행복으로 여기며 살아온 당신 부모님에겐 심청이보다 더 높은 효심으로 공경한당신에겐 효부의 훈장을 백 번을 받아도 모자랄 효녀 중의 효녀입니다.
가진 것은 없고 모자란 것 많은 세상을 만나 천사의 심성으로 가정을 사랑하고 당신 허리띠는 졸라매고 남의 허리띠는 늘여주는 당신의 신사임당 가르침은 율곡의 어머니보다 훌륭한 어머니가 바로 당신입니다.
가난하지만 형제와 이웃에게 콩 한쪽도 나누고 우애와 베풂의 교훈을 몸소 실천하며 어질고 착한 흥부의 심성으로 사랑과 행복을 가르치는 참스승은 바로 당신입니다.
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꽃은 바로 당신입니다.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어머니가 바로 당신입니다. 가장 어진 효부가 바로 당신입니다.
지구에서 가장 큰 여인이 바로 당신입니다. 하늘과 땅 사이에 제일 현명한 아내는 바로 당신입니다.
찡그린 대문을 웃는 대문으로 바꾸어 달고 욕심보다는 나눔이 행복이라는 문패로 갈아 달은 당신은 오늘부터 행복의 전도사 사랑의 마술사로 이름 높게 명받았으니 이 세상 천 년을 되돌려주고 싶은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.
♣ 좋은 글 中에서 ♣
|